본문 바로가기

등산/소백산

소백산(천동/삼거리/비로봉/천동)

2018.5.5

국공이 산방이 끝나는 첫주말 어디를 갈까 하다 이리저리해도

다시 소잭으로 ㅎㅎ 첫차를 타고 가는데 연휴라 이천까지 2시간

결국 10시반에 도착해서 ,어의곡으로 해서 늦은맥이로 갈려고

했는데 시간상 천동으로 왕복했다. 연초록빛이 좋은 소백 게곡의

 힘찬 물소리를 들으며 오르는 천동은 언제가도 좋다.

작년 이맘때는 모데미가 한창이었는데 금년은 거의 지고 있었다.

1주일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았다.

올라올때는 차가 밀려 늦게 내려오는 탓에 올라가는 것도 30분

 늦게 도착햇다.

다행히 올라가는건 엄청 빨리 올라왓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