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등산/덕유산

봄바람부는 덕유산(주차장/설천봉/정상/중봉/오수자굴/구천동)

1.31

이틀동안 눈이 내리고 일요일인 당일 오전까지 눈에보

금년 패스할려다  한번 눈꽃이나 보자해서 나선 덕유산

계방산처럼 무주에 도착하니 날은 개고 날이 따듯하다. ㅋㅋ

일요일이라 사람은 많고 곤돌라도 1시간을 기다려 타고 오르니 

깨끗하다. ㅎㅎ

바람도 없는 그야말로 봄날씨, 그래도 바닥은 내린눈으로

뽀드득거리고 계곡에는 백설기 깥은 눈이 잔뜩 쌓여 잇다.

장쾌한 주능선이 남덕유까지 펼쳐졌지만 어디에도 흰색은 없다 ㅎㅎ

 

이제 봄이 오나보다 꽁꽁 얼었던 게곡도 시원한 물소리가 들린다.

 

적어도 무룡산과 남덕유는 하얗게 보여야 하는데 ㅋㅋ
따듯한 봄날 느낌, 그래도 바닥에 깔린눈은 건설로 아주 좋다 스키타기 좋은날이다
바닥에는 눈이 많이 쌓여있다
2018년 사진 이정도는 되야하는데 ㅋㅋ
사진찍을려고 사람이 몰리니 못들어가게 막아놧다 잘한일이다
뒤로 가야산
장쾌한 주능선 흰색이 안보인다
오수자굴
눈이 정말 하얗다 순결함까지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