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대만

대만 타이베이( 101층 빌딩 야경)

2017.1.10


대만 타이베이를 1.6-11까지 5박6일 가족여행을 다녀왓다.

막내가 대학 들어가고 편안한 마음으로 떠난 여행이다.

여행이 그렇지만 특히 이번여행은 그냥 편안함 그 자체였다.

여행이라기보다는 대만에서 생활하는 그런 컨셉이랄까.

의도하지 않아도 그냥 편안한 그런 여행이고 특히 먹방이 대세 ㅎㅎ

호텔은 화시장 안에 있어 매일매일 여행 후 저녁에는 맥주와 먹방

이었다. 패키지가 아닌 버스타고 mrt타고, 걸어다니는걸 선호하다보니

현지인과 별반 다르지 않게 지냈다. 주로 에어비엔비를 이용하는데

대만은 보증금을 요구해 이번에는 호텔로 잡았다.

여행온것 같지 않은 타이베이 여행 , 늦게 봤지만 대표적인 101층과 야경을

올린다.



이곳은 한국의 강남과 같은 지역으로 101층으로 야경처럼? 보인다고나 할까 ㅎㅎ

단수이선을 타고 상산역에 내려 상산을 올라가면 멋진 야경 조망터가 나온다.

코끼리산이다


그리고 30분단위로 멋진 레이져쇼를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