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베트남

베트남 다낭(용다리불쇼 관광선 투어)

12.30
 

마지막으로 남은 용다리불쇼 선상투어, 이미 선착장에는 많은

버스들이 한국인들을 토해내고 있다.

배들은 휘황찬란한 불을켜고 한국인들이 타고 있고, 이게 주말에 펼쳐지는

용다리 불쇼와 물쇼를 보기 위한거라는데, 그많은 배안에 모두 한국인이라는거 ㅋㅋ

투어가 시작되고 용다리 불쇼가 시작될 즈음은 배들이 좋은 자리를 잡기위해

앞다투어 달리는 모습은 무질서해보이지만 질서있게 움직이는게 신기할 정도였다.

여기서 지옥의 묵시록 한장면이 생각나는지...

앰프에서는  한국가요가  배가 울리도록 나오고 휘황찬란한 배조명과 건물들 조명

이한 장면들 만들기 위해 모인듯한 느낌

다시 모든 쇼가 끝나자 다시 배들은 선착장으로 돌진하듯이 몰려간다.

한눈팔 시간도 없이 지나간 선상투어 ㅋㅋ
 

휘황찬란한함으로 무장된 유람선이 이중으로 도열해 있다

우리가 타고갈 배

출발을 알리는 전통춤 공연

앰프에서는 쩌렁쩌렁하게 울려덴다.

베트남와서 배만타면 울리는 가요 가장 많이 들은건

강남스타일 ㅋㅋㅋㅋ

쇼가 시작되기전 유람선들이 도열하고 있다

 

불뿜는 용

용다리불쇼

물뿜는 용